P R O G R A M







Communication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내기 위해선
커뮤니케이션도 전략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은 목적이 아니라 수단입니다.

현재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목표를 설정하고 실행합니다.


매출 성장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이라면 마케팅 전체를 살펴 보아야 합니다.

마케팅 목표와 전략을 살펴보고, 매출 성장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브랜드 포지셔닝도 점검하고, 목표로 한 포지셔닝에 부합하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이어야 합니다. 적은 예산으로도 시너지 효과를 통해 큰 효과를 만들어 내기 위해선 커뮤니케이션도 전략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시너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on/off-line 커뮤니케이션은 통합적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쇼셜 

켐페인

광고

PR /

이벤트

온라인

바이럴

인플루언서(인스타)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쇼셜 

켐페인

광고

PR /

이벤트

온라인

바이럴

인플루언서(인스타)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COMPASS

대표 _ 위장원


compass101@naver.com 

Tel: 02-544-1620 

Fax: 0505-544-1621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132길 38 (우)06053 

 (지하철 3호선 학동역 10번 출구)


사업자등록번호: 214-14-96738

 계좌번호국민은행 079801-04-105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