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이름이 아닌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만듭니다.
한번 붙인 이름은 평생 갑니다.
무엇보다 브랜드 네임은 1차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수단입니다.
브랜드 네임의 의미와 느낌이 브랜드의 첫인상을 좌우합니다.
많은 광고/홍보 예산을 투입하지 못하는 중소기업은 브랜드 네임의 역할이 더욱 중요합니다.
브랜드는 외부환경, 경쟁환경, 고객을 살펴보고 만들어야 합니다.
예쁜 이름이 아니라 강력한 이름을 만듭니다.
브랜드 네이밍은 비지니스에 첫 단추 입니다.
COMPASS
대표 _ 위장원
compass101@naver.com
Tel: 02-544-1620
Fax: 0505-544-1621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132길 38 (우)06053
(지하철 3호선 학동역 10번 출구)
사업자등록번호: 214-14-96738
계좌번호: 국민은행 079801-04-105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