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R O G R A M







Brand Naming

예쁜 이름이 아닌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만듭니다.



브랜드의 탄생은 

아이가 태어나는 것과 같습니다.

   

 한번 붙인 이름은 평생 갑니다.

무엇보다 브랜드 네임은 1차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수단입니다.

브랜드 네임의 의미와 느낌이 브랜드의 첫인상을  좌우합니다.

많은 광고/홍보 예산을 투입하지 못하는 중소기업은 브랜드 네임의 역할이 더욱 중요합니다.

브랜드는 외부환경, 경쟁환경, 고객을 살펴보고 만들어야 합니다.

 예쁜 이름이 아니라 강력한 이름을 만듭니다.


브랜드 네이밍은 비지니스에 첫 단추 입니다.

step 1.
브랜드 전략

외부환경 분석>
경쟁브랜드 + 브랜드 특성 + 고객
> 경쟁우위 설정 > 포지셔닝

step 1.
브랜드 전략

외부환경 분석>
경쟁브랜드 + 브랜드 특성 + 고객
> 경쟁우위 설정 > 포지셔닝

step 2.
브랜드 네임 전략

개별브랜드
vs
패밀리 브랜드

step 2.
브랜드 네임 전략

개별브랜드
vs
패밀리 브랜드

step 3.
브랜딩

브랜드 아이덴터티,
연상, 심볼,
브랜드 스토리 etc

step 3.
브랜딩

브랜드 아이덴터티,
연상, 심볼,
브랜드 스토리 etc

COMPASS

대표 _ 위장원


compass101@naver.com 

Tel: 02-544-1620 

Fax: 0505-544-1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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